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lls] 겨울왕국2 엘사 안나 클래식 인형 한정판(Elsa and Anna Limited Edition Dolls)

Pla and Dolls/Dolls

by Hobblace 2020. 9. 3. 00:44

본문

"2019년 마무리를 책임진 겨울왕국2 엘사 & 안나

제조사: 디즈니

모델명: 겨울왕국 엘사, 안나 한정판 인형

(Elsa Limited Edition Doll, Anna Limited Edition Doll)

가격: 미국129.95달러

한정여부: 한정판


2019년말의 주인공

아마도 2019년말은 전세계적으로 이들이 주인공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다들 궁금했던건 과연 겨울왕국2가 1의 아성을 무너뜨리고,

1000만 관객을 유치하느냐? 였죠...

결과는, 1000만은 물론이고 역대급 결과가 나왔죠.

전체 랭킹 6위, 외국영화 랭킹 2위.

아바타를 눌러부렸죠.

1위인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관객수 23만 차이....(어마어마 하다...;;)

역시 두 주인공...이쁘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크리스토프도 한건 했다아~!! 90년대 갬성~~크아~~~♡)

디즈니는 2019년에 케이스 디자인을 변경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직사각형, 이번에는 각을 주고, 손잡이 만들고, 뒤에 리본으로 마무리...

(헌데 똥손이라 리본이 이쁘게 안되네요 ㅜㅜ)

어쨋든 열어보았습니다

딸에게 선물한 소장품이기에 더이상은 건들지 못하고

딱 이정도에서 리뷰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이쁘네요..후후후


엘사 (Elsa)

최종 스노우퀸으로 넘사벽까지 보여줬다는 엘사의 모험의상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솔직히 얼굴만 놓고 보면 스노우퀸 버전보다 얼굴이 더 맘에 드네요.역시 이쁘네요.

아마도 머리에 뽕좀 더 넣고,

의상은 반대로 좀 부웅 떠 있는걸 가라앉혀서 바디라인을 살리면,

진짜 더 이뻐질 가능성이 높네요.

헌데, 봉인을 풀수는 없기에 여기까지만 합니다 ㅎㅎㅎ (촬영 허가만 받음 ^^;;)


안나 (Anna)

이번에도 안나는 그녀만의 매력 훌륭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그녀를 한번 감상하시죠.

어쩔때는 엘사 의상보다 안나 의상이 더 구성미가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실제로 밑에 입은 바지 재질부터 가죽재질의 허리띠,

활동성을 고려한 듯한 코트. 의외로 엘사보다 의상 구성이 더 잘되어 있습니다.

 

겨울왕국2 엘사, 안나의 모험의상을 한번 봤는데요.

역시 2019년을 마무리 지은 주인공들의 의상답게 이쁘긴 하네요.

 

평가

화려함 : ★★★☆☆ - 예쁘긴 하나, 미구현된 부분도 많고, 영화속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지 못한 부분이 많음

품질 : ★★★☆☆ - 영화속 모습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

가격 : ★★★☆☆ - 의상, 인형이 비해 가격이 그냥 그러함.

* 소견: 요즘 디즈니에서는 새로운 인형이 나올때마다 논란이 있습니다. 부디 원작 그대로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했음 하고, 반짝이 같이 저질스러운 얄팍한 수를 쓰기보다는 큐빅, 옷감 변경, 수 등을 통해 그동안 계속해서 디즈니를 사랑해주는 팬들의 마음을 놓치질 않길 바라네요.

 

 

 

185464 / 디즈니 Frozen 2 에디션 Anna & Elsa 인형s

COUPANG

www.coupang.com

 

 

184641 / Elsa 디즈니 Store 에디션 인형 Frozen 2 17'' 에디션 1 of 6800

COUPANG

www.coupa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