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렉션] 디즈니 미니마우스: 메인 어트랙션 6번째 시리즈 "피터팬의 비행" 한정판 (Peter Pan's Flight)

Collections

by Hobblace 2020. 9. 6. 16:03

본문

"미니마우스: 메인 어트랙션 6번 <피터팬의 비행>

제조사: 디즈니

시리즈: 미니마우스: 메인 어트랙션 -피터팬의 비행-

(Minnie Mouse: The Main Attraction -Peter Pan's Flight-)

구성 및 가격

- 인형(Plush): 29.99 달러

- 가방(Backpack): 90.00 달러

- 핀세트(Pin Set): 19.99 달러

- 머그컵(Mug): 19.99 달러

- 머리띠(Ear Headband): 34.99 달러 (성인용)

한정여부: 한정판(Limited Edtion)

저 눈을 보고 저희 딸이 팩맨 닮았다는군요. ㅎㅎ

그럼 아이템을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솔직히 다는 못 보여드리고요.

이 또한 Merch-Pass로 판매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아이템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헌데 지금까지 나온 9개의 시리즈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저희 딸도 포함해서 6번째가 제일 최고 였던거 같네요


가방(Backpack)

실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뭐 이정도면...현빈가방이라 해도 되겠는데?

이태리 장인이 한땀~ 한땀~?

뭐 박아놓은건, 저 가방이 더 많으듯 하군요 ㅎㅎㅎ


인형(Plush)

가방도 이쁘지만,

인형이 현재 출시된 9개중 에서 이녀석이 젤 이쁜듯? 하군요 ㅎㅎ

마지막 인형이 곧 출시하는 9번째입니다.

실제 실물이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더 이쁩니다 ㅎㅎ

 


 

핀세트(Pin Set)


 

머그잔(Mug)

이녀석은 당첨되지 못했습니다 ㅜㅜ

그눔의 Merch-Pass....전세계의 어린이 팬들에게 뭐라 할 것이냐!!!

이 디즈니 눔들아~~~~~~~~!!

디즈니 정신이 사라지는 느낌이네요...ㅜㅜ


 

머리띠(Ear Headband for Adults)

이눔도 안됐습니다....ㅜㅜ


 

참고로 해당 상품은 이미 몽땅 품절됐습니다.

그리고 확실치는 않지만, 일본, 중국 등 전세계 디즈니샵에서 판매되는건

아닌듯 합니다...

그 근거 중 하나로, 이 모델은 스토어에도 거진 보기 힘들더군요.

좀 아쉽죠...

9번째는 갠취가 아니라 패스고,

아마 개인적으로는 12번째가 시리즈 마지막 모델인 만큼

진짜 진짜 이쁘지 않을까? 추정해 봅니다.

게다가 컨셉이...디즈니. 랜드. 거덩요~~

어디 함 기대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혹시 이쁘면 인형 좀 최대한 많이 땡겨서(희망사항)

원하시는 분들께 싸게 뿌리는...? ;;;;

어쨋든 기대해 보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