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렉션] 기동전사 건담 40주년 기념 오피셜북

Collections

by Hobblace 2020. 9. 13. 18:01

본문

"기동전사 건담 40주년 기념 오피셜북

안녕하세요. Hobblace입니다.

드디어 기동전사 건담 40주년 기념 오피셜북이 도착했습니다

나름 기대하고 있었던 기념 북입니다.

<전면 표지>

<후면 표지>

크아~ 첫 페이지...멋지네요

오 싸인....(직접 해줬음 참 감사했을텐데...책이 더 빛날수 있었을텐데;;)

기동전사 건담

건담 윙~! (솔직히 5인방이 약간씩 싸이코 패스가 느낌이 있는...;;

특히 쥔공이란 히이로 녀석이 젤 문제인듯...;; 뭐하면 자폭...자폭 자폭...이시키 그리도 죽고 싶은가 ㅎㅎㅎ)

아~ 제가 젤 좋아하는 SEED..SEED & Destiny까지만 좋아합니다.

최강은! 정신적, 물질적 지주인 라크스! 키라가 부술때마다 어디서든 구해다가 하나씩 던져주는 물주!

이상 책의 일부만 좀 캡쳐해서 보여드렸습니다 ㅎㅎ;;

뜯을까 말까하다가...뜯긴 했는데,

막상 소장할 것을 생각하니, 구김을 만들수는 없어서 깔끔하게 펼치지 못했네요^^;;

(소장품은 항상 흰장갑과 함께...)

암쪼록 그동안 건담 40년을 기념한 책인 만큼 그동안의 건담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설정 부분도 약간 있었고...

소장하기에 꽤 의미 있는 책인듯 합니다. ㅎㅎㅎ

참고로, 제가 건담을 좋아하긴 하나 아직 매니아라고 할정도는 아닙니다.

그중 SEED를 젤 좋아할 뿐...(그게 그건가;;)

그럼 담에는 좀더 좋은 제품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04. 23.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