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렉션] BD 겨울왕국2 스틸북 한정판

Collections

by Hobblace 2020. 9. 13. 18:04

본문

"겨울왕국2 스틸북 한정판(Frozen 2 Steelbook Limited Edition)

겨울왕국2 스틸북 한정판이 도착했습니다.

광클릭을 하다가도 놓쳐서(?) ㅎㅎㅎ

(솔직히 10분전까지 사야지 하고 있다가, 순간 다른일하다가 정신팔려서 10분 늦게 들어감;;;)

10분 검색하여 스마트스토어 하나 찾아서 겨우 구매한 스틸북이 왔습니다...ㅋㅋㅋ

원래는 딸의 주문으로 BestBuy 한정품을 구매하려고 했다가,

이눔들이 이번에 왜! 수령을 픽업방식으로 변경하는 바람에 포기하게된 버전입니다.

물론 2군데 더 다른 모양의 한정을 꺼냈죠. 그리고 구성은 북미판이랑 거의 다릅니다.

(그쪽은 BD + DVD? 혹은 4K UHD BD + 일반 BD 등)

 

겉 케이스입니다. 풀슬립 케이스라길래 좀 크게 나온 A4사이즈 정도로 기대했습니다.

혹은 그보다 쬐끔 작은...

그래서 박스를 받았을때 살짝 당황했습니다. (일반판이 왔나? 하고 멘탈이 살짝 나갔었음;;)

케이스에 홀로그램 방식의 케이스는 뭔가! 필이 좋았네요. 나름...

다만 일반 종이가 아니라, 약간 폭씬폭씬한 표면의 케이스였음 더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스페셜 북릿>

 

내용은 Frozen 2 아트북의 내용과 애니 중간의 몇몇 샷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희 딸이 잘 보는 책이라서 ㅎㅎㅎ

표면이 좀 너덜너덜됐네요;; 아직 6살이라서 조심스럽게 보기는 힘들더군요 ^^

<스틸북 외면>

 

스틸로 된 느낌이 좋습니다.

다만 스틸에 무광이므로 기스 안나도록 조심해야 할겁니다.

경험상 유광도 그렇지만, 특히 무광은 기스 티가 많이 납니다.

<스틸북 내면>

사진을 위해 제가 좀 다시 정리했습니다 ㅎㅎ

올라프랑 정령들이 튀어 나와서 ^^;;;

<4대 정령 홀로그램 카드 & 올라프 미니 등신대>

카드가 좀 아쉽더군요.

소장을 위해 까보진 않았지만, 재질이 종이인듯 했습니다.

이걸 플라스틱 소재로해서 앞뒤로 완전 블링블링한 홀로그램 카드로 탄생시켰음

힘들게 구매하신 분들이 좀더 엄청 좋아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마치 VVIP 카드 느낌으로?)

그럼 이카드만으로도 구매는 역대급이었다가 되었을듯...

솔직히 올라프는 그저 그랬습니다. 기대지 만큼이 안되서;;;

(케이스가 작아서 이녀석 자체도 너무 작더군요;; 큰녀석이 올줄 알았던 기대치라...)

<미니 그래픽 노블>

안에 풀컬러 만화로 스토리를 소개하는게 좋았습니다.

OST CD 겉카피가 좀 아쉽더군요.

저기에 엘사랑 안나 얼굴 좀 파주거나 정령들을 파주었으면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

<레고 겨울왕국2 아렌델성에 있는건데...생각이상으로 멋진거 같음>

<아트북에 있는 부분입니다>

요런것들이 OST CD 표지에 좀 파여져 장식했다면 덜 심심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대략 80점 정도 되는 한정판이었던것 같습니다.


 

<2020. 04. 03.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